30 0 0 3 0 0 1개월전 0

수줍어도 괜찮아: It's Okay to Be Shy

To My Easily Embarrassed Self

수줍어도 괜찮아: It's Okay to Be Shy – To My Easily Embarrassed Self 말하기가 어려운 아이, 조용한 나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 수줍고 내성적인 소녀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과 연결되고, 꿈을 키워나가는 성장 여정을 담았습니다. 부끄러움은 단점이 아니라, 깊이 있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듣는 능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요. 전 세계 어디서든 읽을 수 있는 영어 스토리북으로, 아이들의 감정 표현과 자기 수용을 돕습니다. 초등 저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추천하며, 자녀, 조카, 그리고 어린 시절의 나에게 선물해보세요.
수줍어도 괜찮아: It's Okay to Be Shy – To My Easily Embarrassed Self

말하기가 어려운 아이, 조용한 나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
수줍고 내성적인 소녀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과 연결되고, 꿈을 키워나가는 성장 여정을 담았습니다.
부끄러움은 단점이 아니라, 깊이 있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듣는 능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요.
전 세계 어디서든 읽을 수 있는 영어 스토리북으로, 아이들의 감정 표현과 자기 수용을 돕습니다.
초등 저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추천하며, 자녀, 조카, 그리고 어린 시절의 나에게 선물해보세요.
어릴 적부터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것이 어려웠던 저자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아이였습니다.
말보다는 생각이 많았고, 책 속 인물들과 마음속 대화를 나누며 자신을 알아갔습니다.
이 그림책은 그런 저자의 어린 시절 경험에 약간의 상상력을 더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수줍음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기만의 속도로 성장해 나가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금도 조용하지만, 자신의 목소리를 글로 전하며 내성적인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